2016년 10월 15일 토요일

오늘부터 신령님 135화 번역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135번역 드뎌 마쳤습니다!!!!
후.. 힘들었어요 ㅜ
그래도 여러분들위해 열심히 했슴다!!
댓글 하나씩 부탁해요!!
담화 번역도.. 시간나는대로 해서 올려볼,,,게...요...ㅋㅋㅋㅋㅋㅋㅋ
두개나 더남았네 ㅋㅋㅋㅋㅋㅋㅋ
힘내겟슴다!! 즐감!!!

댓글 8개:

  1.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2. 잘봤습니다! 악라왕 죽어서 슬프네요..

    답글삭제
  3. ㅠㅠ 감사해요 잘보고가요♡

    답글삭제
  4.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ㅎㅎ

    답글삭제
  5.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 댓글 남김니다. 만화책은 25권, 애니는 2기까지 + ova 5편이 끝인 줄 알았는데 이 화는 원작 만화책 25권 속 내용인가요 아니면 만화로 인쇄되지 않은 내용인가요?

    답글삭제